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LANGUAGE
Filename: libraries/user_agent_parser.php
Line Number: 22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core/Input.php
Line Number: 28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core/Input.php
Line Number: 286
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LANGUAGE
Filename: libraries/user_agent_parser.php
Line Number: 22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libraries/Session.php
Line Number: 675
홈 > 자료실 > 커뮤니티(언론보도)
“어렵고 딱딱한 영어를 쉽고 재미있는 놀이“처럼 배울 수 없을까? 늘 고민하고 연구한 끝에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안으로 놀잇감에 학습을 접목한 교재, 교구, 게임을 병행하여 학습할 수 있는 길맥학습법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길에듀월드에서 개발한 영어컨텐츠는 인지언어학에 토대를 두고 특허와 디자인 등록된 내용을 바탕으로 오락성과 학습성을 동시에 충족시켜 영어공부’라는 말에 거부감을 느끼는 아이들에게 영어에 흥미와 관심을 불어넣어 누구나 영어를 잘 할 수 있도록 독특하게 창안된 것입니다. 이 컨텐츠는 OSMU(One Source Multi Use) 방식에 기초를 두고 색상+도형 +도표+그림 등을 활용하여 놀이에 학습을 융합시켜 영어교재 출판→ 영어교구 개발→ 디지털 콘텐츠화→ 온라인 게임 및 타 미디어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여 최소의 노력으로 최대의 학습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것은 누구나 영어지식이 없어도 학습자 자신이 주체가 되어 자신의 상상력, 판단력, 관찰력, 인지력만으로도 교구나 게임을 즐기면서 영어공부를 자연스럽게 하게하는 신개념 All-in-One 자기주도 학습법을 토대로 창의적인 기술로 개발된 것입니다.
“길맥” 학습법은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아이들은 영어단어가 기재된 그림퍼즐을 맞추거나, 카드놀이, 자석교구를 칠판에 붙였다 떼었다 하면서 문장 익히기, 그림 속에서 숨은 영어단어를 찾아서 올바른 문장만들기 등 다양한 놀이학습을 통해 영어의 4대 영역, 즉 Listening, Speaking, Reading, Writing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교쟈재, 교구, 동영상 뿐만 아니라 온라인 컨텐츠(휴대폰, 탭, 컴퓨터 이용)로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
관리자
|
2018-10-07 | 2576 |
||
관리자
|
2018-05-28 | 3147 |
||
관리자
|
2018-04-22 | 8361 |
||
관리자
|
2018-01-31 | 2991 |
||
관리자
|
2018-01-28 | 3358 |
||
관리자
|
2018-01-28 | 5266 |
||
관리자
|
2018-01-28 | 4201 |
||
관리자
|
2018-01-08 | 3606 |
||
관리자
|
2017-11-24 | 3560 |
||
관리자
|
2017-11-04 | 3124 |
||
관리자
|
2017-10-19 | 3309 |
||
관리자
|
2017-09-20 | 3418 |
||
관리자
|
2017-09-17 | 3145 |
||
관리자
|
2017-08-01 | 3327 |
||
관리자
|
2017-07-13 | 3070 |
||
관리자
|
2017-07-13 | 3679 |
||
관리자
|
2017-05-24 | 4157 |
||
관리자
|
2017-04-30 | 3646 |
||
관리자
|
2017-04-26 | 4069 |
||
관리자
|
2017-04-15 | 3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