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LANGUAGE
Filename: libraries/user_agent_parser.php
Line Number: 22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core/Input.php
Line Number: 28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core/Input.php
Line Number: 286
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LANGUAGE
Filename: libraries/user_agent_parser.php
Line Number: 22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libraries/Session.php
Line Number: 675
홈 > 자료실 > 커뮤니티(언론보도)
교육과 IT 산업의 융합으로 교육 분야에서도 다양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IT기술의 발달로 시간적·공간적 제약을 받지 않고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어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IT기술의 장점과 현대인들의 교육적 욕구를 접목하여 사람들에게 유익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그런 교육 콘텐츠 개발에 매진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요즘 아이들에게 가장 좋은 영어교육 방안으로 ‘놀이감’에 ‘학습’을 접목한 영어 콘텐츠를 개발, 즉 OSMU(One Source Multi Use)방식에 바탕을 둔 콘텐츠의 연계성을 갖고 레벨별로 교재+교구+게임을 개발하였다. ‘영어공부’라는 말에 거부감과 두려움을 갖는 학습자에게 오락성과 학습성을 동시에 충족시켜 ‘놀이를 통한 재미와 자신감’이 영어학습으로 고스란히 연계될 수 있는 신개념 특허받은 영어학습법을 창안하게 되었습니다.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
관리자
|
2018-10-07 | 2576 |
||
관리자
|
2018-05-28 | 3147 |
||
관리자
|
2018-04-22 | 8361 |
||
관리자
|
2018-01-31 | 2991 |
||
관리자
|
2018-01-28 | 3358 |
||
관리자
|
2018-01-28 | 5266 |
||
관리자
|
2018-01-28 | 4202 |
||
관리자
|
2018-01-08 | 3606 |
||
관리자
|
2017-11-24 | 3560 |
||
관리자
|
2017-11-04 | 3124 |
||
관리자
|
2017-10-19 | 3309 |
||
관리자
|
2017-09-20 | 3418 |
||
관리자
|
2017-09-17 | 3145 |
||
관리자
|
2017-08-01 | 3327 |
||
관리자
|
2017-07-13 | 3071 |
||
관리자
|
2017-07-13 | 3679 |
||
관리자
|
2017-05-24 | 4157 |
||
관리자
|
2017-04-30 | 3646 |
||
관리자
|
2017-04-26 | 4069 |
||
관리자
|
2017-04-15 | 3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