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LANGUAGE
Filename: libraries/user_agent_parser.php
Line Number: 22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core/Input.php
Line Number: 28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core/Input.php
Line Number: 286
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LANGUAGE
Filename: libraries/user_agent_parser.php
Line Number: 22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libraries/Session.php
Line Number: 675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libraries/Session.php
Line Number: 675
1. 특허받은 길맥 영문법 카드 게임 개요
영문법에 대한 기초 지식이 없어도 인지언어학에 바탕을 두고 1-4단으로 구획된 독특한 카드에 기재된 힌트 제공에 의해 누구나 자신의 레벨에 맞는 항목을 선택하여 해당 영문법과 관련된 개념, 종류, 용법, 예문 등과 관련된 카드를 조합하면서 영문법은 물론 영어문장까지 그림으로 이해하고, 원어민 발음을 들으면서 재미있게 초급부터 고급 문법까지 마스터할 수 있음.
2. 프로그램의 특징
1) 오락성에 바탕을 두고 학습교구와 함께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기면서 누구나 쉽게 학습.
2) 색상, 도형, 그림 이미지로 독특하게 창안된 카드를 활용하여 해당되는 영문법카드를 조합하는 대전 게임을 하면서 영문법의 전반적인 내용을 재미있게 습득.
3) 다양한 게임 룰과 아이들에게 흥미와 몰입할 수 있는 게임요소를 적용하는 다양한 Special Card로 오락성을 강화시켰기 때문에 유저가 공부가 아닌 재미있는 '오락성 놀이'라는 생각을 갖게 하여 공부에 대한 거부감을 최소화하고, 보상요소를 강화하여 유저들의 승리욕과 성취욕을 자극하여 학습효과가 높음.
4) 인지언어학에 기초하여 특허와 디자인 등록을 받은 내용을 토대로 개발된 영문법카드 게임은 기존에 판매 중인 교재와 교구와 함께 병행하여 체계적으로 영문법을 학습할 수 있어 학습에 synergy 효과가 발생.
3. 게임 방법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
관리자
|
2017-09-17 | 7842 |
||
관리자
|
2017-09-02 | 3561 |
||
관리자
|
2017-07-24 | 4507 |
||
관리자
|
2017-07-14 | 4906 |
||
관리자
|
2017-07-13 | 3483 |
||
관리자
|
2017-06-22 | 3168 |
||
관리자
|
2017-05-24 | 3177 |
||
관리자
|
2017-05-20 | 4635 |
||
관리자
|
2017-04-30 | 4005 |
||
관리자
|
2017-04-26 | 4188 |
||
관리자
|
2017-04-15 | 3530 |
||
관리자
|
2017-04-09 | 3244 |
||
관리자
|
2017-04-09 | 3099 |
||
관리자
|
2017-04-04 | 4961 |
||
관리자
|
2017-03-25 | 3839 |
||
관리자
|
2017-03-25 | 3441 |
||
관리자
|
2017-02-23 | 4105 |
||
관리자
|
2017-02-11 | 8940 |
||
관리자
|
2017-02-07 | 4492 |
||
관리자
|
2016-12-31 | 5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