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LANGUAGE
Filename: libraries/user_agent_parser.php
Line Number: 22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core/Input.php
Line Number: 28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core/Input.php
Line Number: 286
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LANGUAGE
Filename: libraries/user_agent_parser.php
Line Number: 22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libraries/Session.php
Line Number: 675
홈 > 자료실 > 길에듀 제품 사용 안내
■ 특허받은 퍼즐리쉬 영문법 카드 게임 개요
1) 영어게임+ 퍼즐리쉬 영문법교구+ 영어교재를 병행하여 높은
학습효과를 얻을 수 있는 특허받은 자기주도 영어학숩법
2) 영문법에 대한 기초 지식이 없어도 인지언어학에 바탕을 두고 1-4단으로 구획된 독특한 카드에 기재된 힌트 제공에 의해 누구나 자신의 레벨에 맞는 항목을 선택하여 해당 영문법과 관련된 개념, 종류, 용법, 예문 등과 관련된 카드를 조합하면서 영문법은 물론 영어문장까지 그림으로 이해하고, 원어민 발음을 들으면서 재미있게 초급부터 고급 문법까지 마스터할 수 있음.
■ 특허받은 퍼즐리쉬 영어문법 카드 개발 목적
특허와 디자인 등록을 받은 자기주도『퍼즐리쉬 영어문법 카드』는 놀이에 학습을 접목하여 독특하게 창안된 카드형태의 영어학습교구이다. 다양한 색상, 그림, 도형 등을 활용하여 만든 이 교구는 아무런 문법지식이 없는 사용자라고 할지라도 제공된 힌트를 통해 누구든지 자기주도로 기초영문법을 익히는데 꼭 필요한 내용이 기재된 카드를 취사선택하면서 서로 연관된 카드를 조합하는 게임을 하는 과정 속에서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영어문장과 영문법을 터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 카드에 기재된 영문법 내용을 교재 및 스마트폰과 컴퓨터 게임으로도 병행하여 학습할 수 있어 높은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
관리자
|
2022-11-01 | 115 |
||
관리자
|
2021-07-17 | 757 |
||
관리자
|
2021-02-02 | 148 |
||
관리자
|
2020-12-26 | 351 |
||
관리자
|
2020-12-26 | 450 |
||
관리자
|
2020-12-26 | 430 |
||
관리자
|
2020-12-26 | 979 |
||
관리자
|
2020-07-09 | 365 |
||
관리자
|
2020-07-09 | 1201 |
||
관리자
|
2020-07-09 | 355 |
||
관리자
|
2020-07-09 | 381 |
||
관리자
|
2020-05-27 | 899 |
||
관리자
|
2020-05-24 | 949 |
||
관리자
|
2020-05-24 | 509 |
||
관리자
|
2020-05-21 | 5 |
||
관리자
|
2020-05-19 | 416 |
||
관리자
|
2020-05-17 | 613 |
||
관리자
|
2020-05-16 | 6 |
||
관리자
|
2020-05-15 | 494 |
||
관리자
|
2020-05-15 | 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