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LANGUAGE
Filename: libraries/user_agent_parser.php
Line Number: 22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core/Input.php
Line Number: 28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core/Input.php
Line Number: 286
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LANGUAGE
Filename: libraries/user_agent_parser.php
Line Number: 22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libraries/Session.php
Line Number: 675
홈 > 자료실 > 길에듀 제품 사용 안내
■특허받은 초등영어학습게임 구성 및 특징
1) 유저가 게임 항목들, 즉 초등 2 이하, 초등3-4, 초등5 초등6 학년별로 5단계로 구성된 것들 중에서 1단계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학습자가 언어 영역 국어와 영어 중 1개를 선택한 후 그 다음 국어 4단계, 영어 4단계로 난이도별로 점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을 유저가 직접 선택하여 자기 수준에 맞는 맞춤형 학습으로 게임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공부를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신개념 자기주도 학습게임.
2) 게임특성을 강화하여 유저들의 승리욕과 성취욕을 자극하여 지속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올바른 단어나 문장을 선택하면 점수가 증감하고, 잘 못된 것을 선택하면 점수가 삭감되는 점수제, 회원들 간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기 위한 점수시스템제, 게임진행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시간조절시스템 등과 같은 주요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는 게임.
3) 유저가 자기주도로 혼자서도 학습할 수 있도록 단어와 문장에 대한 원어민 발음을 횟수에 관계없이 들을 수 있고, 또한 단어와 문장에 대한 상세한 설명(힌트)을 볼 수 있어서 좋은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음.
4) 유저들이 게임을 쉽게 할 수 있도록 각 단계별로 게임방법에 대한 설명, 자신의 점수와 랭킹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는 점수 순위제,
5) 초등2이하부터 초등6학년까지 영어단어, 숙어, 문장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기능.
6) 영어앱으로 학습한 내용을 학년별로 구성된 1500~2500 객관식과 주관식 문제를 통해 영어학습을 체계적으로 진단평가할 수 있는 길에듀교육 온라인학습시트템을 통해 학습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음(사이트 주소 : http://puzzlish.net)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
관리자
|
2022-11-01 | 115 |
||
관리자
|
2021-07-17 | 756 |
||
관리자
|
2021-02-02 | 148 |
||
관리자
|
2020-12-26 | 349 |
||
관리자
|
2020-12-26 | 449 |
||
관리자
|
2020-12-26 | 429 |
||
관리자
|
2020-12-26 | 971 |
||
관리자
|
2020-07-09 | 363 |
||
관리자
|
2020-07-09 | 1200 |
||
관리자
|
2020-07-09 | 353 |
||
관리자
|
2020-07-09 | 380 |
||
관리자
|
2020-05-27 | 897 |
||
관리자
|
2020-05-24 | 939 |
||
관리자
|
2020-05-24 | 508 |
||
관리자
|
2020-05-21 | 5 |
||
관리자
|
2020-05-19 | 416 |
||
관리자
|
2020-05-17 | 612 |
||
관리자
|
2020-05-16 | 6 |
||
관리자
|
2020-05-15 | 493 |
||
관리자
|
2020-05-15 | 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