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LANGUAGE
Filename: libraries/user_agent_parser.php
Line Number: 22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core/Input.php
Line Number: 28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core/Input.php
Line Number: 286
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LANGUAGE
Filename: libraries/user_agent_parser.php
Line Number: 22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libraries/Session.php
Line Number: 675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libraries/Session.php
Line Number: 675
색상+도형+그림을 활용하여 창의적으로 개발된 특허와 디자인 등록을 받은 카드로
누구나 카드게임을 하면서 영어단어 의미와 철자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카드게임을 하면서 재미있게 학습할 수가 있어 영어학습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올 특허받은 퍼즐리쉬 영어단어 끝말잇기 카드 게임!
카드놀이는 물론 스마트폰과 컴퓨터로 게임을 병행하여
학습할 수 있어 놀이를 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영어단어가 암기
특허받은 퍼즐리쉬 영어단어 끝말잇기 게임
■ 끝말잇기 게임 개발 목적
특허와 디자인 등록을 받은 자기주도『퍼즐리쉬 영어단어 끝말잇기 카드』는 놀이에 학습을 접목하여 카드에 학습내용을 1~4단으로 나누어 기재하여 독특하게 창안된 영어교구이다. 이것은 다양한 색상, 그림, 도형 등이 레벨에 따라 차등을 두고 힌트가 주어져 누구든지 자기주도로 영어단어가 기재된 카드를 취사선택하면서 끝말 이어가기 게임을 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영어단어 의미와 철자를 터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카드에 기재된 단어는 교재 및 스마트폰과 컴퓨터 게임으로도 병행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높은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끝말잇기 게임 방법
영어단어의 spelling을 쉽고 재미있게 익히게 하기 위해 참가자 각자는 영어단어, 그 단어의 그림이미지, 그 단어의 국어 의미가 적혀져 있는 2장의 카드를 받은 후 카드 뭉치에서 선을 기준으로 카드 하나를 떠서 가져온 후 자신이 갖고 있는 단어 카드의 철자와 비교해서 가장 관련성이 없는 카드를 바닥에 내려놓는 것을 순차적으로 하면서 가장 먼저 영어단어의 철자 끝자리로 시작하는 다른 영어단어 3장의 카드를 조합하는 참가자가 승리하는 게임이다.
■ 끝말잇기 게임 학습효과
1. 오락성과 학습성을 접목한 영어 학습방법으로 학습에 대한 성취도를 높이고 연상력, 응용력, 창의력 향상으로 지능개발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는 자기주도 학습교구로서 교육적 가치가 높음.
2. 습자에게 몰입과 재미요소를 갖고 있어 학습의 효과뿐만 아니라 지능개발, 창의력, 집중력, 관찰력, 논리력, 추리력 등을 길러 줌.
3. 도형과 색상을 활용하여 독특하게 창안된 학습교구를 통해 철자이어가기 카드놀이를 하면서 영어단어를 쉽고 재미있게 습득!
4. 놀이+학습 →아이들이 능동적으로 학습에 참여하여 높은 학습효과 기대되고, 뿐만 아니라 OSMU에 바탕을 둔 콘텐츠의 연계성을 갖고 레벨별로 교재+교구+게임을 제작하였기 때문에 학습에 시너지 효과가 발생.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
관리자
|
2022-12-05 | 2669 |
||
관리자
|
2022-12-05 | 2148 |
||
관리자
|
2021-07-17 | 3905 |
||
관리자
|
2021-05-02 | 2837 |
||
관리자
|
2020-12-26 | 4135 |
||
관리자
|
2020-12-26 | 2920 |
||
관리자
|
2020-12-26 | 2466 |
||
관리자
|
2020-12-26 | 2250 |
||
관리자
|
2020-12-26 | 2678 |
||
관리자
|
2020-12-26 | 2081 |
||
관리자
|
2020-12-26 | 2655 |
||
관리자
|
2020-12-26 | 2040 |
||
관리자
|
2020-11-09 | 2826 |
||
관리자
|
2020-11-09 | 2960 |
||
관리자
|
2020-10-19 | 1947 |
||
관리자
|
2020-10-19 | 1483 |
||
관리자
|
2020-10-19 | 3926 |
||
관리자
|
2020-10-07 | 3227 |
||
관리자
|
2020-10-07 | 2474 |
||
관리자
|
2020-07-09 | 18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