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LANGUAGE
Filename: libraries/user_agent_parser.php
Line Number: 22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core/Input.php
Line Number: 28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core/Input.php
Line Number: 286
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LANGUAGE
Filename: libraries/user_agent_parser.php
Line Number: 226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libraries/Session.php
Line Number: 675
Severity: Warning
Message: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puzzlish/public_html/_system/core/Exceptions.php:185)
Filename: libraries/Session.php
Line Number: 675
영어 문장, 영단어, 영문법, 영어독해, 영어듣기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특허받은 길맥 영어앱
1. 게임 게요
길맥 영어학습법은 기존의 글자 형태로 이루어진 책을 통한 어렵고 딱딱한 학습방법이나 카세트 테이프, CD, 비디오, MP3 등과 같은 기존의 어학용 교제는 모두 음성 또는 영상매체를 이용한 학습용 교제로 단어, 숙어, 영어문장 등에 예문을 제시하고, 이 예문 내용만을 반복하여 듣게 하거나 주입시켜 암기식 교육방식이기 때문에 기억력이 저조하고 학습자가 소극적으로 임하기 때문에 학습 효율성이 떨어진다. 그러나 시각화와 이미지화된 다양한 도형과 그림을 활용하여 만든 길맥 엉어게임을 통한 영어학습은 자신의 상상력과 추리력 및 논리력을 바탕으로 맞추어가는 과정 속에서 흥미를 느끼며 자연스럽게 학습이 이루어지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들에게 오락성, 창의성, 유익성, 참여성 등을 동시에 제공하여 어려운 영어를 즐기면서 손쉽게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초등학생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자기 수준에 맞는 레벨을 선택하여 영어학습 4대영역(듣기, 말하기, 쓰기, 읽기)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독특하게 창안된 영어학습 프로그램이다.
2. 게임 특징
1) 색상과 도형을 활용하여 영문법 결합구성을 4-5가지로 구분하고, 레벨별로 특성화된 카드 형태의 퍼즐형태의 도형 맞추기 게임을 유저가 자신의 레벨에 맞는 수준을 선택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능.
2) 유저가 카드를 분배 받을 때와 불필요한 카드를 휴지통에 버릴 때마다 영어발음과 핵심 Keyword에 대한 음성이 제공되며, 유저가 승리하거나 상대방이 승리를 선언한 경우 원어민 영어발음으로 영어문장을 횟수에 관계없이 들을 수 있는 기능.
3) 게임특성을 강화하여 유저들의 승리욕과 성취욕을 자극하여 지속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점수제, 회원들 간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기 위한 점수 시스템제, 레벨에 따라 다르게 영어문장 게임진행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시간조절시스템 등과 같은 주요 기능.
4) 학습자가 자기 수준에 맞추어 학습할 수 있도록 게임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자기주도 학습방식 기능.
5) Mobile을 이용하여 장소나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쉽게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를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기능.
6) 영어에 대한 지식이 없는 누구라도 게임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학습이 이루어지도록 개발된 독특한 특징을 가진 카드에 영문법, 설명, 용법, 예문, 문장에 대한 그림이미지 카드를 쉽게 조합할 수 있도록 다음 카드에 대한 힌트가 제공되는 놀이형태의 카드게임 기능.
7) 컨텐츠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는 방식이 아니라 Main Sever에서 실시간으로 컨텐츠를 서비스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컨텐츠 양에 제한받지 않고 많은 컨텐츠를 빠른 시간에 서비스 할 수 있고 Update를 쉽게 할 수 있는 기능.
8) 유저가 게임을 하기 전이나 도중에 게임과 관련된 게임규칙, 효과, 기능, 개발목적 등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는 기능.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
관리자
|
2022-12-05 | 2670 |
||
관리자
|
2022-12-05 | 2149 |
||
관리자
|
2021-07-17 | 3907 |
||
관리자
|
2021-05-02 | 2838 |
||
관리자
|
2020-12-26 | 4136 |
||
관리자
|
2020-12-26 | 2921 |
||
관리자
|
2020-12-26 | 2466 |
||
관리자
|
2020-12-26 | 2250 |
||
관리자
|
2020-12-26 | 2679 |
||
관리자
|
2020-12-26 | 2081 |
||
관리자
|
2020-12-26 | 2655 |
||
관리자
|
2020-12-26 | 2040 |
||
관리자
|
2020-11-09 | 2827 |
||
관리자
|
2020-11-09 | 2960 |
||
관리자
|
2020-10-19 | 1947 |
||
관리자
|
2020-10-19 | 1483 |
||
관리자
|
2020-10-19 | 3926 |
||
관리자
|
2020-10-07 | 3228 |
||
관리자
|
2020-10-07 | 2475 |
||
관리자
|
2020-07-09 | 1890 |